티스토리 뷰

목차



    2024 KBO 프로야구 정규시즌이 시작이 되면서 팬들의 희비가 교차가 되고 있습니다. 올해 어떤 선수들의 초반 활약이 좋은지 확인해 보고 2024년 프로야구 투수 타자 연봉 순위 정보와 함께 리그에서 가장 높은 1위는 누구인지 알아보는 시간 가져보겠습니다.

     

     

    2024년 프로야구 투수 타자 연봉 순위 1위는 누구

     

     

    2024년 프로야구 투수 연봉 순위

    올해 프로야구 투수 연봉 순위는 다음과 같습니다.

     
     

    2024년 프로야구 투수 연봉 순위
    2024년 프로야구 투수 연봉 순위

     

    프로야구 투수 연봉 1위

     

    프로야구 투수 연봉 1위는 메이저리거 류현진입니다.

    올시즌 한화로 복귀하면서 8년 170억이라는 계약을 만들어 낸 류현진이 투수 부문에서 가장 높은 연봉자로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그렇지만 몸값에 비하여 이렇다 할 성적을 보여주지 못하고 있으며 시즌 초반 KBO 리그 적응에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지난 키움 히어로즈와의 경기에서는 7 타자 연속안타와 함께 9 실점이라는 최악의 투구를 보여주며 아직 시즌 첫 승을 올리지 못하고 있습니다.

     

     

    류현진류현진, 박종훈
    류현진, 박종훈

     

    SSG 랜더스 박종훈 또한 작년 부진이 계속해서 시즌 초까지 이어지며 많은 볼넷과 실점으로 아직 첫 승을 신고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투수 연봉 순위 2위에 올라있는 고영표는 시즌초 위기를 겪었지만 에이스 다운 위기관리 능력을 보여주며 점점 자신의 페이스를 찾아가고 있습니다.

     
     

    고영표
    고영표

     

    안경 에이스라는 별명을 가진 롯데 자이언츠 박세웅은 연봉 13.5억의 사나이로 한 경기 9개의 탈삼진을 잡아내는 등 에이스로서의 면모를 다해주고 있으며 SSG 랜더스 김광현도 10억 원의 연봉이 아깝지 않은 시즌 활약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하지만 김광현은 직전 경기에서 허리 통증으로 교체되어 팬들을 놀라게 하였지만 큰 부상 없이 정상 등판을 확정 지었습니다.

     

     

    김광현, 박세웅
    김광현, 박세웅

     

     

     

     

     

    2024년 프로야구 타자 연봉 순위

     

    올 시즌 프로야구 타자 연봉 순위는 다음과 같습니다.

     

    2024년 프로야구 타자 연봉 순위
    2024년 프로야구 타자 연봉 순위

     

    프로야구 타자 연봉 1위

    프로야구 타자 연봉 1위는 LG트윈스 포수 박동원입니다.

    25억 원으로 투수 류현진과 함께 프로야구 올 시즌 연봉 1위 선수로 선정이 되었으며 투자가 아깝지 않은 활약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13경기에 나와 타율 3할 8푼 1리에 홈런 3개 타점 8점 등 팀에 큰 기여를 해주고 있으며 박민우 또한 5경기 멀티히트를 포함하여 최근 3경기 11타수 6안타 4타점으로 팀의 연승을 하는데 주도적인 역할을 해주고 있습니다.

     

     

    박동원, 박민우
    박동원, 박민우

     

    이 밖에도 전준우도 시즌 초반 적지 않은 나이데도 불구하고 매서운 방망이를 보여주며 팀에게 많은 힘을 보태주고 있으며 연봉 2위 삼성라이온즈 구자욱은 시즌 초반 서서히 컨디션을 잡아가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구자욱
    구자욱

     

    홈런왕 최정은 올해도 좋은 모습을 보여주며 라이온킹 이승엽의 기록을 넘어설 준비를 하고 있으며 베테랑 최형우는 결정적인 순간 팀 내에서 제 몫을 다해주고 있습니다.

     

     

    최정최형우
    최정, 최형우

     

    반명에 나란히 10억의 연봉을 받고 있는 황재균과 유강남은 시즌 초반 1할대 타율로 부진함을 겪고 있으면서 팬들이 실망을 보이고 있는 만큼 빠른 컨디션 회복이 중요해 보입니다.

     

     

    유강남, 황재균
    유강남, 황재균

     

    이 밖에도 팀 별로 살펴본다면 2023 시즌 29년 만에 시즌 통합 우승을 만들어 낸 LG트윈스 평균 연봉이 1억 9009만 원으로 가장 높으며 팀 별 연봉 총액으로 보는 경우 롯데가 89억 8400만 원으로 가장 높게 나타났습니다.

     

    아직 시즌 초반이지만 연봉 10억 이상의 베테랑 선수들이 고르게 활약을 해주며 정규시즌 내내 부상 없이 좋은 모습을 보여주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2024년 프로야구 투수 타자 연봉 순위 확인과 함께 1위는 누구인지 알아보았습니다.

     

    함께 보면 좋은 정보

     

    한국 싱가포르 축구 경기 결과 하이라이트

    2026 FIFA 북중미 월드컵 아시아 2차 예선 5차전 한국 싱가포르 축구 경기 결과 하이라이트 영상과 함께 대한민국 대표팀의 주민규 배준호 A매치 데뷔골이 터지며 7대 0 대승을 거두었습니다. 기분

    sports.wise-person79.com

     

    2024 프로야구 메디힐 퓨처스 5월 루키상

    2024 KBO 프로야구 메디힐 퓨처스 5월 루키상 투수 조민석 타자 이선우 선수로 선정이 되었습니다. 올해 처음 신설되어 4월 수상자 이후 두 번째 발표에서 선정된 두 선수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

    sports.hobbanggun.com

     

    2024 U-17 아시안컵 한국 3위 확정 월드컵 본선 진출

    인도네시아에서 펼쳐지고 있는 2024 AFC U-17 아시안컵 한국 중국 3위 결정전에서 대한민국이 승리하며 10월 도미니카 공화국에서 펼쳐지는 월드컵 본선 진출을 확정하였습니다. 결승전에서는 일본

    sports.wise-person79.com

     

    반응형